본문 바로가기
영화이야기

애들이 좋아하는 영구!

by 긴자손 2011. 1. 4.
728x90
반응형

 미리 예매까지 해서~ 1월 2일에 영구를 보러갔다~~ 


와우~!! 좌석이 꽉~!! 차있었다.. 대부분 어린애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보였고


할머니 할아버지분들도 꽤 많았다~ 


그리고 시작한다....





영구.. 우리의 향수를 자극하기 충분했고 그때문인지 예매율도 1위였다


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낀 영구는 간간히 잔재미도 있었고~ 


정말 시도도 좋았다고 생각한다. 


하지만 시도만 좋은건 아니였을까~? 


우리가 추억하는 영구는 추억으로 남는게 좋았던거 같다...


구성도 좋지않았고 완성도도 좋지않았다. 





그리고 예전에 변방의 북소리와 비슷한 웃음코드들이 많았다.


그 때는 잼있었지만 지금은 아닌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.


어린이들과 함께 보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한다!~


연인끼리 보실꺼라면 추천하기가 망설여진다... 




그리고 중간에 원더걸스가 나오는데 깜짝놀랐다!~! 


오홍~! 원더걸스까지~? 머 이런느낌이였다... 


심형래 감독님의 창작의 대한 열정을 존경한다~ 


나중엔 정말 멋진 작품으로 만드셧으면 좋겠다.... 많이 아쉽다... 





관련영화 : 라스트 갓파더
728x90
반응형

'영화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존카터 : 바숨 전쟁의 서막을 보며  (0) 2012.03.10